인사말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대화의 장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imjonghoon

2003년에 처음으로 개인 홈페이지를 시작한지 어느덧 많은 시간이 지났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 동안 저의 작은 공간을 통해 많은 분들께 제 이야기를 들려드렸고 또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 동안 저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시고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회사를 경영하며, 일상생활에서 개인적으로 떠오른 생각들, 때로는 자기 반성이기도 하고 때로는 비전이기도 하며 때로는 즐거운 상상이기도 한 저의 이야기가 젊은 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었으면 하였고 우리 구성원들에게는 힘찬 응원이 되고 동료 경영인들에게 공감의 창이 되었으면 하는것이 저의 바램입니다.

 

img

 

우리 회사는 사명을 한미글로벌로 변경하고 역량 있는 해외 기업을 인수하고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며 세계시장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중국을 선두로 유럽과 동남아, 미주 등 전 시계경제가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지금은 저 뿐만 아니라 우리 구성원들의 마음을 더욱 새로이 하여 열린 마음으로 변화와 혁신을 이루어야 할 시기입니다.

 

여러분과의 소통과 공감을 통해 행복한 변화를 꿈꾸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으로 저와 한미글로벌이 올바르게 나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생각과 마음을 전해주세요.
항상 마음을 열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한미글로벌 회장 김종훈 올림 img